일상/🏝️ 여행

[일본][도쿄] 도쿄 신바시 야키토리 집! 타스쿠 焼鳥 たすく / 토리시게 鶏繁(とりしげ) 総本店

구로그 2023. 7. 11. 15:11
728x90

도쿄 첫 날 갔던 야키토리집!

원래 가려고 했던 곳이 문을 닫아 

근처에 괜찮아 보이던 곳으로 들어갔다.

 

타스쿠  焼鳥 たすく

⭐️⭐️⭐️⭐️

 

Tasuku Shinbashi · 일본 〒105-0004 Tokyo, Minato City, Shinbashi, 2 Chome−8−16 砂場ビル 1階

★★★★☆ · 꼬치구이 전문식당

www.google.com

들어갔더니 왁자지껄 

다들 신나게 꼬치 먹고 술 마시고 떠들고 있었다! 

 

직원분이 한국인이냐고 물어보시고는

한국어 메뉴를 가져다 주셨다. 

 

여행오기전에는 

일본어 메뉴판을 어떻게 읽지 걱정이 되어서

메뉴이름만이라도 다 외워가야하나(?) 했는데

막상 와보니 한국어 메뉴판이 잘 되어있는 곳들이 많다! 

 

한국어로 정말 잘 써있어서 시키기가 편하다! 

 

한국어 메뉴를 보다가 

뭘 골라야할지 모르겠어서

일본어 메뉴 보고 시켰다 ㅋㅋㅋ

 

 

닭가슴살을 살짝 덜 익혀 먹는 요리와

추천 꼬치 모듬을 시켜먹었다! 

 

 

고기가 진짜 야들야들하니 맛있었다.

닭가슴살 덜 익힌 저 요리는 거의 생닭고기라

혹시 탈날 수도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

아무 문제 없었다!

생각했던 것 보다 닭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나고

깔끔하니 맛있었다..! 

 

 


두 번째 집은

구글 리뷰 기준 평점이 꽤나 높았던 곳!  

 
 
토리시게  鶏繁(とりしげ) 総本店

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

 

Torishige · 2 Chome-9-17 Shinbashi, Minato City, Tokyo 105-0004 일본

★★★★☆ · 꼬치구이 전문식당

www.google.com

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고기 굽는 걸 볼 수 있다!

엄청 신선해보이는 닭고기들

 

메뉴를 보며 하나하나 시켜먹었는데

진짜진짜진짜

맛있었다...!

괜히 평점이 높은 게 아니었다! 

 

불맛에 야들야들하면서도 쫄깃쫄깃한 고기 식감에

적당한 간까지 환상적

 

가격대가 좀 있었고

우리가 이미 저녁을 먹고 나서 2차로 간거라

그렇게 많이 먹진 못했다..!

 

다음에는 진짜

배터지게 먹고 오고 싶다!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