컴퓨터 & 코딩/Java

[혼공학습단 10기][혼공자] 2주차 미션

구로그 2023. 7. 6. 14:4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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✏️ 진도: Chapter 06 ~ 09 (클래스 / 상속 / 인터페이스 / 중첩 클래스와 중첩 인터페이스)

1.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
2. 상속

3. 인스턴스 멤버와 정적 멤버

4. 인터페이스

5. 중첩 클래스와 중첩 인터페이스

 


 

📖 기본 미션: p. 330 문제 5번 실행 결과 인증 화면 캡처하기

상속 관계에 따라 부모 클래스의 생성자가 먼저 호출된다 

 

 

 

📚 선택 미션: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을 정리하기

 

 

[혼공학습단 10기][혼공자]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

✏️ 객체 = 필드 (속성) + 메소드 (동작) 메소드는 객체들 사이의 상호작용 수단이다. 클래스는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필드와 메소드가 정의되어 있는 객체의 설계도이다. 클래스로부터 만들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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